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대문구, 시‧자치구 공동협력사업 포상금 어려운 이웃에게 by 동네방네뉴스

키워드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2. 30. 12:39

본문

728x90
반응형

▲26일(수) 오전, 구청 5층 기획상황실에서 진행된 ‘서울시‧자치구 공동협력사업 포상금 기탁식’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왼쪽)과 박상종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서울시자치구 공동협력사업 포상금26() 오전, 구청 5층 기획상황실에서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포상금은 ‘2018년 서울시자치구 공동협력사업평가서 시상금으로 교부받은 인센티브 총액 34천여만 원 중 5,000만 원이다.


기탁식은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박상종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장,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기탁된 성금은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지역의 저소득층의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직원들이 열심히 일해 사업의 성과를 내고 그 덕분에 받은 포상금으로 어려운 이웃도 도울 수 있어 무척 기쁘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사업 추진을 통해 더욱 살기 좋은 동대문구를 만드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대문구는 안전을 비롯한 일자리, 복지, 교통 분야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내, 이달 초 ‘2018년 서울시자치구 공동협력사업 평가’ 11개 전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올해로 3년 연속 전 분야 수상이며, 특히 찾아가는 복지서울사업에서는 7년 연속, ‘공공자원 공유활성화사업 및 함께 만들고 누리는 건강 서울사업에서는 5년 연속 우수구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뤄냈다.


 

사진제공 : 동대문구청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