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대문구, ‘차 없는 데이’ 행사 성황리에 개최 - 주민들의 웃음소리 가득

동대문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5. 18. 17:52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 11일(토) 이문초등학교부터 신이문역 일대에서 2024년 제1차 ‘차 없는 데이(Day)’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쾌적한 통행환경을 조성하고 주민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작년 5월 경희대학교를 시작으로, 11월 제기동 한방진흥센터에서 이어졌으며, 올해는 이문동에서 세 번째로 열렸습니다.

아침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차량이 통제된 거리에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축제를 즐기러 나온 구민들로 활기가 넘쳤습니다. 행사장을 찾은 구민들은 열정적인 버스킹 공연을 즐기고 먹거리부스, 직거래장터, 푸드트럭을 이용하며 다양한 체험을 즐겼습니다. 또한, 행사장 한편에는 인생네컷 촬영 부스와 투호, 윷놀이 등의 체험놀이존이 마련되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동대문구는 이번 행사의 성공을 발판으로 올 하반기에 2차 ‘차 없는 데이’ 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어우러지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가겠다”며 “하반기에 있을 ‘차 없는 데이’ 행사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동대문구 주민 여러분, ‘차 없는 데이’ 행사를 통해 함께 즐기고 화합하는 모습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열정 덕분에 이번 행사가 더욱 빛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서로 소통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가길 바랍니다. 동대문구의 밝은 미래를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갑시다. 여러분의 앞날에 항상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