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 혼자 산다' 기안84, 전현무와 이장우 사이에서 '질투84' 발동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3. 8. 11:19

본문

728x90
반응형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웹툰 작가 기안84가 전현무와 이장우 사이에서 질투심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았다. 

 여의도의 한 맛집에서 무지개 모임 임원인 전현무와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의 미래에 대해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누었다.

 특히, 기안84는 전현무가 안내한 단골 식당에서의 아침 식사에 만족감을 드러내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팜유 막내 이장우와의 전화 통화가 기안84의 질투심을 자극했다.

 이장우의 운동 현황 보고를 긍정적으로 듣던 전현무와 화기애애한 통화 내용에 기안84는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며 질투를 표출했다. 전현무는 기안84의 태도에 "질투가 너무 많아"라며 타박했다.

이에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와 함께 만들고 싶은 추억에 대해 이야기하며 감정의 골을 메우려 했다.

 그러나, 두 사람 사이에 뜻하지 않은 논쟁이 벌어지며 긴장감을 더했다. 과연 기안84와 전현무 사이에 펼쳐진 건설적인 논쟁의 결과는 어떻게 될지, 그리고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나 혼자 산다'의 최신 에피소드는 기안84의 질투와 전현무와의 대화, 그리고 이장우와의 교감까지 다양한 감정선을 보여주며 또 한 번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안84와 전현무, 이장우 사이의 삼각관계가 어떤 웃음과 공감을 이끌어낼지 기대가 모인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나 혼자 산다'의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통해, 기안84와 전현무의 우정과 이들의 건강한 경쟁이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낼지 주목해봅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