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 DJ DOC정재용, 19살연하 예비신부 선아 SNS 비공개 전환 by 내미림 아나운서

동네방네 TV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1. 3. 10:44

본문

728x90
반응형




결혼 DJ DOC정재용, 19살연하 예비신부 선아 SNS 비공개 전환


결혼을 앞둔 그룹 DJ DOC 멤버 정재용(45)과 아이시어 출신 선아(26)가 연일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선아는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지난1일 정재용과 선아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후 두 사람과 관련한 키워드가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점령했다. 대중의 큰 관심이 쏠렸다.
이 같은 관심은 정재용과 선아에게 자극적인 키워드가 다수 연결돼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정재용은 1973년생, 선아는 1992년생으로 두 사람은 19세 차이가 난다. 큰 나이 차이라는 점 또한 독특한 양상이기에 많은 이들이 이들의 나이에 주목하고 있다. 두 사람이 결혼 전 예비 부모가 됐다는 사실 또한 시선을 한 번 더 머물게 했다.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에도 이목이 집중됐다. 정재용과 선아는 지난 2016년 11월 성인 오락 채널 VIKI TV '아주 재미있는 쇼, 아재쇼 시즌2'(이하 '아재쇼')에서 인연을 맺었다. '아재쇼'는 청소년 관람불가의 성인 예능 프로그램이다. 남성 여성 출연자들이 야한 소재를 주제로 이야기를 하거나 수위가 높고 야해서 보기에 다소 민망한 게임을 하는 등으로 구성됐다. 자극적인 프로그램이 두 사람의 연결고리로 지목되면서 이 프로그램까지도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다수 요소가 대중의 입에 오르내린 후, 선아는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돌연 모두 삭제하고 계정 또한 비공개로 전환했다.


결혼 발표에 이어 선아의 그룹 무단이탈설까지, 선아는 계속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이런 관심이 부담됐던 것일까. 선아는 돌연 SNS 게시물을 모두 삭제해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정재용과 선아는 오는 12월 1일 서울 서초구 모 호텔에서 2년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선아는 현재 임신 9주째로, 2019년 6월 출산 예정이다. 


사진출처-담엔터테인먼트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음성지원 : 아나운서 내미림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