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방송 포토 뉴스

82메이저, 첫 미니앨범 '비트 바이 에이티투'로 자신감 넘치는 컴백

동네기자 안인철 2024. 4. 29. 10:17
728x90
반응형


82메이저(82MAJOR)가 오늘 오후 6시에 첫 번째 미니앨범 '비트 바이 에이티투(BEAT by 82)'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합니다.

 이 앨범은 그들의 데뷔 싱글 '온(ON)'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으로,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음악 세계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타이틀곡 '촉(Choke)'은 농구를 모티프로 한 독특한 가사와 강렬한 비트, 멤버들의 랩과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트랙입니다.

 앨범에는 또한 '벌스데이(Birthday)', '일리걸(Illegal)', 그리고 '82'까지 총 4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멤버 모두가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더욱 개성 있는 음악을 완성했습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밀릭, 아이오아, 신세인, QM 등 국내 유명 작가들과 라이언 전 등 해외 작가들의 협업으로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김성욱 감독이 제작한 '촉'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등의 아티스트들과의 작업 경험을 바탕으로 82메이저만의 색깔을 강조하며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82메이저의 이번 앨범 발매는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그들의 음악적 여정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새롭게 펼쳐질 음악적 실험과 도전이 기대되며, 그들이 선사할 무대와 음악이 팬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줄 것입니다.

 82메이저의 자신감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우리 모두가 각자의 일상에서도 새로운 에너지를 발견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응원이 82메이저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