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앤스피치보이스코칭센터 – 1인 방송시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설득력 있는 목소리!
시대의 변화와 흐름으로 비대면 생활이 지속되면서 라이브커머스 시장이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다.
대기업, 중소기업에서도 라이브방송을 통해 마케팅과 매출증대 효과를 보고 있고, 지역의 특산물을 오프라인에서 판매하던 상인들도 라이브방송으로 판매를 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는 1인창업자들도 늘어나고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직업으로 하는 사람들도 늘어 TV홈쇼핑 쇼호스트 뿐만 아니라, 모바일 라이브방송에서 활동하는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에도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고 있다.
톤앤스피치보이스코칭센터 박선선대표에 따르면, 우리들이 단순히 외적인 모습을 동경하며 도전할 수 있는 직업은 결코 아니다. 훤칠한 키와 예쁜얼굴이 아닌 호감스러운 이미지, 신뢰감과 깊고 울림 있는 발성과 발음의 보이스, 짜임새 있게 구조화된 PT실력. 제품을 대하는 진정성 있는 자세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설득스피치 요소가 필요하다. 올바른 준비시점과 나에게 맞는 준비사항들을 체크 한 뒤 체계적으로 준비한다면 소상공인과 1인창업자 분들도 충분히 라이브방송을 할 수 있다.
톤앤스피치는 2020년을 시작으로, GSSHOP, 현대홈쇼핑, CJ온스타일, 롯데홈쇼핑 등 2022년 현재까지 꾸준히 합격자를 배출해내고 있으며 대기업, 공기업, 공무원 등 기업면접 합격자들도 대거 배출되었다.
라이브방송 진출을 위한 1인창업자, 소상공인, 인플루언서, 일반 직장인들도 톤앤스피치만의 최적화된 컨설팅으로 교육을 받아 현재 왕성한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로서 활동을 하고 있다.
이 외에도, 일반 직장인 과정의 면접, 프레젠테이션, 보고나 회의에서 발표를 잘 할 수 있는 보이스와 스피치, 일상적인 대화 & 커뮤니케이션을 잘 할 수 있는 박선선대표의 커리큘럼과 주력강사진들의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실제 공채 쇼호스트 면접이나 기업면접을 방불케 하는 모의면접 방식이나 영상촬영을 통한 자가 모니터링 방식의 교육을 통해 방송경력이 없는 일반인들도 라이브방송에 충분히 합류할 수 있도록 역량을 키워준다. 준비방법과 핵심 포인트를 정확히 알고 준비해 볼 것을 권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