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방송 포토 뉴스

이소라, 2년 6개월 만에 OST 복귀...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두 번째 OST ‘바라 봄’ 발매

동네기자 안인철 2024. 5. 18. 15:21
반응형

 

가수 이소라가 2년 6개월 만에 OST 가창자로 돌아와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두 번째 OST ‘바라 봄’을 통해 독보적인 보이스로 안방을 물들입니다.

이소라가 참여한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OST '바라 봄'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됩니다.

 이 곡은 드라마의 음악감독 정재형이 시나리오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한 곡으로, 전자음악을 기반으로 한 보사노바 풍의 편곡이 돋보입니다.

 곡 전체를 휘감는 압도적인 사운드가 서로에게 이끌리는 두 주인공의 속마음을 대변합니다.

2021년 이후 약 2년 6개월 만에 OST에 참여한 이소라는 특유의 서정적인 음색으로 ‘바라 봄’을 섬세하게 그려냅니다.

 감성을 파고드는 이소라만의 보컬로 완성된 이번 OST는 두 주인공의 러브 테마로 드라마의 주요 장면 곳곳에 삽입되어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입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보컬로 사랑받고 있는 이소라는 ‘바라 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하며, 향후 극 전개에도 기대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입니다.

 장기용과 천우희의 연기 케미, 흥미로운 연출과 전개, 감성을 극대화하는 웰메이드 OST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매주 토·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이소라가 가창한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두 번째 OST ‘바라 봄’은 18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음악은 우리 마음의 가장 깊은 곳을 어루만져 주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소라의 목소리로 채워질 ‘바라 봄’이 여러분의 일상에 감동과 위로를 전해주기를 바랍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이소라의 OST가 여러분에게 큰 울림을 줄 것입니다.

 새로운 시작과 도전 앞에서 항상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