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자연, 우지현 배우 주연의 로맨스 '너의 순간' 드디어 오늘 개봉!
옥자연, 우지현 배우 주연의 독특한 로맨스 '너의 순간'이 드디어 오늘 개봉한다. 개봉과 함께 다양한 현장이벤트를 비롯해 이상준 감독과 옥자연, 우지현 배우 등이 참여하는 GV 소식도 영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작 : 후앤유아츠㈜ / 배급 : 영화로운 형제 / 감독: 이상준 / 출연: 우지현, 옥자연 / 개봉: 2023년 8월 16일]
오늘 정식 개봉으로 관객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게 된 영화 <너의 순간>은 아픔을 가진 두 남녀가 우연히 만나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하며 성장해 가는 독특한 로맨스 영화. 지난 8월 9일 있었던 언론시사 및 14일 있었던 일반시사회를 통해 많은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개봉 후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개봉 당일 아트나인에서 이상준 감독과 우지현, 옥자연 배우가 참석하는 첫 개봉 GV를 시작으로 8월 18일에는 아리랑시네센터, 8월 19일에는 에무시네마 그리고 8월 20일에는 CGV명동역씨네라이브러리에서 연달아 GV가 진행된다. 이번 GV는 각기 다른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진행되기에 모든 GV에 참여하는 관객들은 영화 속 다양한 이야기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특히 19일 에무시네마에서 진행되는 GV에는 작가와 프로듀서까지 참여해 제작 당시의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줄 예정이다. 한편 두 배우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메인포스터를 A3 크기로 다시 제작해 현장에서 배포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현장 이벤트는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CGV 등 주요 멀티플렉스를 비롯해 씨네큐 신도림, 더숲아트시네마, 필름포럼, 부산 영화의 전당 등 주요 상영관에서 일제히 진행된다.
배우 옥자연과 우지현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영화 <너의 순간>은 포토그래퍼 정후와 신비로운 여인 영의 남다른 만남과 각자 가진 아픔에 대한 치유를 감성적인 시선으로 바라 본 작품이다.
특히 부산 일대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토대로 촬영한 영화 속 배경은 이 영화의 또 다른 볼거리. 막바지 여름, 아직 피서를 떠나지 못한 이들에게 이 영화 <너의 순간>은 영화 속 시원한 바다 풍경만으로도 바다를 보고 싶어하는 관객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해 줄 전망. 영화 <너의 순간>은 전국 주요 상영관에서 오늘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