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옥자연, 우지현 배우 주연의 로맨스 '너의 순간' 드디어 오늘 개봉!

동네기자 안인철 2023. 8. 16. 09:12
반응형

 

옥자연, 우지현 배우 주연의 독특한 로맨스 '너의 순간'이 드디어 오늘 개봉한다. 개봉과 함께 다양한 현장이벤트를 비롯해 이상준 감독과 옥자연, 우지현 배우 등이 참여하는 GV 소식도 영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작 : 후앤유아츠㈜ / 배급 : 영화로운 형제 / 감독: 이상준 / 출연: 우지현, 옥자연 / 개봉: 2023년 8월 16일]

 


오늘 정식 개봉으로 관객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게 된 영화 <너의 순간>은 아픔을 가진 두 남녀가 우연히 만나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하며 성장해 가는 독특한 로맨스 영화. 지난 8월 9일 있었던 언론시사 및 14일 있었던 일반시사회를 통해 많은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개봉 후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개봉 당일 아트나인에서 이상준 감독과 우지현, 옥자연 배우가 참석하는 첫 개봉 GV를 시작으로 8월 18일에는 아리랑시네센터, 8월 19일에는 에무시네마 그리고 8월 20일에는 CGV명동역씨네라이브러리에서 연달아 GV가 진행된다. 이번 GV는 각기 다른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진행되기에 모든 GV에 참여하는 관객들은 영화 속 다양한 이야기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특히 19일 에무시네마에서 진행되는 GV에는 작가와 프로듀서까지 참여해 제작 당시의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줄 예정이다. 한편 두 배우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메인포스터를 A3 크기로 다시 제작해 현장에서 배포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현장 이벤트는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CGV 등 주요 멀티플렉스를 비롯해 씨네큐 신도림, 더숲아트시네마, 필름포럼, 부산 영화의 전당 등 주요 상영관에서 일제히 진행된다.

 



배우 옥자연과 우지현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영화 <너의 순간>은 포토그래퍼 정후와 신비로운 여인 영의 남다른 만남과 각자 가진 아픔에 대한 치유를 감성적인 시선으로 바라 본 작품이다.

 특히 부산 일대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토대로 촬영한 영화 속 배경은 이 영화의 또 다른 볼거리. 막바지 여름, 아직 피서를 떠나지 못한 이들에게 이 영화 <너의 순간>은 영화 속 시원한 바다 풍경만으로도 바다를 보고 싶어하는 관객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해 줄 전망. 영화 <너의 순간>은 전국 주요 상영관에서 오늘 개봉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