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아이브 안유진, '크라임씬 리턴즈' 종영 소감 전해 "함께해서 더 행복했다"
동네기자 안인철
2024. 3. 3. 04:39
728x90
반응형
아이브(IVE)의 멤버 안유진이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의 마지막 에피소드 방송을 끝으로 플레이어로서의 활약을 마무리하며 종영 소감을 밝혔습니다.
7년 만에 돌아온 '크라임씬' 시리즈의 새로운 모습으로 관심을 모았던 이번 시즌에서, 안유진은 신입 플레이어로서 똑 부러지는 활약으로 프로그램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었습니다.
안유진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정말 재밌게 시청했던 프로그램에 직접 출연할 수 있어서 기뻤다"며, 프로그램 제작진과 출연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함께할 수 있어서 더 행복했고, 이번 경험을 통해 많이 성장할 수 있었다"며, "시청자분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좋은 에너지를 받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안유진은 또한 "앞으로 아이브 안유진으로서 다양한 활동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며 팬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습니다.
그녀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는 '크라임씬 리턴즈'를 통해 예능계에서도 빛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다양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안유진의 '크라임씬 리턴즈' 종영 소감은 그녀가 얼마나 프로그램에 애정을 가지고 있었는지, 그리고 함께한 모든 이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득 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더욱 다채로운 활동에 많은 기대와 응원을 보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