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방송 포토 뉴스
배우 주원, '야한(夜限) 사진관'에서 힐링 판타지 선사
동네기자 안인철
2024. 3. 12. 12:03
반응형
지니 TV 오리지널 및 ENA 월화극 '야한(夜限) 사진관'에서 배우 주원이 사진관의 7대 사진사 서기주 역으로 등장, 힐링 판타지의 매력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드라마는 귀객 전문 사진관을 운영하는 주인공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방문객들과 만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주원은 귀객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사진사로 변신, 그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특히, 사진관에 찾아온 귀객 임지규(성준 분)의 사연을 시작으로 깊이 있는 감정 연기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살아 있는 사람이 들어오지 못하는 특별한 사진관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들은 주원의 연기와 더불어 극의 판타지적 요소를 강화하며, 다음 회차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습니다.
주원과 사진관 크루들 사이의 차진 케미스트리는 드라마에 재미를 더하는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힐링을 선사합니다.
'야한(夜限) 사진관'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며, 주원의 연기 변신과 함께 귀객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들을 통해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주원 배우의 섬세한 연기를 통해 펼쳐지는 '야한(夜限) 사진관'의 힐링 판타지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립니다. 이 드라마는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함께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