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XtvN] <플레이어> 최초! 럭셔리 여행의 정체는? 차감된 출연료로 떠나는 무박 2일 ‘연말 정산 환급 여행’!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9. 11. 24. 10:22

본문

728x90
반응형

 

XtvN ‘플레이어가 그간 차감된 출연료로 떠나는 무박 2 연말 정산 환급 여행을 떠난다.

 

오늘(24, ) 방송되는 XtvN ‘플레이어(연출 심우경, 남경모)’에서는 해도 뜨지 않은 새벽, 멤버들의 집 앞에 나타난 럭셔리 리무진과 함께 초호화 여행이 시작된다. 하지만 평소와 달리 출발부터 고급스러운 여행의 정체는 그동안 멤버들이 웃음을 참지 못해 차감된 출연료로 누리는 잠깐의 행복이라고 전해져 큰 웃음과 재미를 예고한다.

 

집 앞에서 몸 편하게 럭셔리 리무진에 탑승한 멤버들은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하는 동시에 강력한 의심의 눈초리를 보낸다. 그간 출근 도중 런웨이로 불려 나가 모델 워킹을 하고, 전혀 예상치 못했던 게스트가 촬영장에 등장하는 등 예측 불가한 특집들을 이어왔기 때문. 덕분에 호의가 낯설어진 멤버들은 나 안 먹어. 이상한 거 같애라며 음식을 거부하고, 차라리 물이 든 가방을 메겠다고 자청했다는 후문. 시작부터 난관에 봉착한 무박 2일 여행기에 기대가 높아지는 대목.

 

한편 지난 방송에 이어 트로트 듀엣 가요제의 마지막 이야기도 공개된다. 이진호와 박구윤이 부르는 옴므의 밥만 잘 먹더라’, 황제성과 윙크가 재해석한 아이유&임슬옹의 잔소리가 흥겨움을 더한 가운데, 시청자들의 눈을 의심하게 할 초특급 게스트들이 등장한다. 김동현이 부르는 바이브 그 남자 그 여자’, UV가 노래하는 트러블 메이커의 트러블 메이커 등 감미로운 발라드와 섹시한 댄스곡의 트로트 버전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연료 사수 버라이어티 플레이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 15, XtvN,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XtvN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