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BC '송스틸러',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 완료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4. 4. 18:29

본문

728x90
반응형



음악 프로그램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가 5월 5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으로 리스너들을 찾아갑니다. '송스틸러'는 타인의 곡을 '훔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지난 설 연휴 파일럿 방송 이후 SNS 실시간 트렌드를 점령하는 등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현무와 다비치의 이해리가 MC를 맡아, 파일럿 방송 때부터 보여준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정규 시즌에서도 이어갈 예정입니다. 특히 이들은 '무비치(전현무+다비치)'라는 조합으로 다비치의 '8282'를 마치 자신들의 노래인 것처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프로그램 이름에 걸맞는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송스틸러'에서는 선우정아와 웬디, 임정희와 이무진, 이홍기와 정용화 등 이미 많은 아티스트들이 자신들만의 독특한 가창력으로 남의 곡을 마치 자신의 곡인 것처럼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에게 귀호강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정규 시즌에서는 어떤 아티스트들이 등장하여 리스너들의 귀를 매혹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매 회마다 신선한 선곡과 조합으로 리스너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방청 신청도 시작되어 직접 현장에서 아티스트들의 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됩니다. 방청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송스틸러'의 귀환은 음악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MC 전현무와 이해리의 유쾌한 진행과 아티스트들의 감동적인 무대가 어우러져 음악의 진정한 매력을 전달할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음악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발견하고, 다양한 아티스트의 목소리로 다채로운 감정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었습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멋진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음악과 함께하는 순간들이 여러분의 일상에 작은 기쁨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