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BS2 '불후의 명곡' 트로트 레전드 디바 김연자 특집! 바다→육중완 밴드 '흥부자' 후배들 출격!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3. 1. 13. 08:48

본문

728x90
반응형

 

KBS ‘불후의 명곡 트로트 대모 김연자 특집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오는 14()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589회는 트로트 레전드 디바-아티스트 김연자 특집으로 기획됐다. 이번 특집에서는 가수 김연자의 히트곡과 이를 재해석하는 후배들의 무대가 펼쳐지며 김연자의 음악 세계를 조명할 예정이다.

 

트로트 메들리 앨범 노래의 꽃다발로 히트를 치며 유명세를 얻은 김연자는 일본에서 엔카의 여왕으로 불리며 정상의 자리에 올랐다. 이후 국내 활동을 시작한 김연자는 아모르 파티라는 역주행 인생곡을 만나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는 트로트 가수가 됐다.

 

이번 특집에는 바다, 알리, 육중완 밴드, 양지은, 퍼플키스 수안, TEMPEST(템페스트) 등이 출연해 김연자의 노래를 다시 부른다.

 

바다 아모르 파티’, 알리 수은등’, 육중완 밴드 ‘10분 내로를 선곡해 무대에 오른다. 양지은은 진정인가요’, 퍼플키스 수안은 블링블링’, TEMPEST(템페스트) 아침의 나라에서를 부른다. 저마다의 흥을 가진 흥부자 후배들이 김연자 특유의 흥과 강단을 어떤 매력으로 표현할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불후의 명곡을 통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여온 바다는 김연자의 대표곡 아모르 파티로 그간 쌓아 둔 무대를 향한 열정을 폭발시킬 전망이다.

 

,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이 불후의 명곡에 첫 출연, 김연자의 음악을 어떻게 재해석 할지도 관전 포인트다.  ‘아티스트 김연자 특집의 최종 우승 트로피는 누구의 품으로 돌아갈지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

 

매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 10 KBS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