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XO 카이 팬, 생일기념 소아암 치료비 500만원 기부 by 전소연 SNS뉴스

동네방네뉴스/사회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0. 1. 18. 10:04

본문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나운서 전소연입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춥죠, 왠지 모르게 따듯한 어묵 국물 한 잔 먹고 싶은 그런 날씬데요, 여러분 감기 걸리지 않도록 따뜻한 점퍼 꼭 챙겨입고 다니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요, 여러분의 추운 몸과 마음을 녹일 따듯한 기사 한 편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세계적인 아이돌이죠? EXO 멤버 카이의 팬커뮤니티 ‘종달새’는 멤버 카이의 생일을 기념해서 소아암 치료비 500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기부금은 전액 카이의 이름으로 소아암 환자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구요, 지원 내역은 이 재단 홈페이지 내 ‘경제적 지원결정 환아’ 공지를 통해 게시된다고 합니다.

팬커뮤니티 담당자는요, 카이에게 받은 행복을 모아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매년 생일마다 카이의 이름으로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함께해준 팬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 이 재단은 ‘종달새’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카이가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듯, 아이들에게도 세상이 따뜻하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고 싶어요’라는 팬들의 기념 메시지가 담겼다고 하는데요.

종달새는 카이가 데뷔한 2012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팬 커뮤니티입니다. 또 2016년부터는 꾸준히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환자를 지원하고 있다고 해요. 뿐만아니라, 이번 기부를 포함한 누적 후원금은 무려 5340만원에 달한다고 하네요!

이 밖에도 EXO 카이 팬은 생일을 상징하는 기금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하며 카이의 생일을 축하했다고합니다.

정말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사같습니다. 이 영상을 통해 여러분도 마음 따뜻한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아나운서 전소연이였습니다.


동네방네뉴스 전소연 아나운서
vthdusv9006@naver.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