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에이터 곽준빈,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로 우즈베키스탄 컴백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5. 21. 12:15

본문

728x90
반응형


크리에이터 곽준빈이 그의 홈그라운드인 우즈베키스탄으로 컴백합니다. ENA와 EBS가 공동제작한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는 여행 유튜버 '곽튜브' 곽준빈이 해외 기사식당을 방문하고 현지인과 친구가 되는 여행 프로그램으로, 6월 15일 오후 8시 5분에 첫 방송됩니다.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 시즌 2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은 여행지의 택시 기사들이 추천하는 현지 식당에서 한 끼를 먹고 로컬 분위기를 만끽하는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번 시즌 2는 "무엇이든 타고 누구와도 친구가 된다"는 목표로 새롭게 돌아옵니다. 메인 포스터에는 푸른 우즈베키스탄 하늘과 아름다운 궁궐 앞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곽준빈과 함께 그의 유튜브 채널에서 우즈베키스탄 콘텐츠를 촬영하며 레전드 콘텐츠를 만들어온 어몽과 오리뽀가 나란히 서 있어 반가움을 더합니다.

우즈베키스탄으로 돌아온 곽준빈

우즈베키스탄은 곽준빈이 대형 유튜버로 성장할 수 있었던 중요한 발판이 된 장소입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그가 찾아갈 현지 명소와 다시 만난 어몽, 오리뽀와의 추억이 기대됩니다. 곽준빈은 택시를 비롯한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해 여러 지역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새로운 택시기사, 여행 메이트, 기존의 소중한 인연까지 다양한 사람들과 우즈베키스탄을 즐기는 곽준빈의 친화력에 관심이 집중됩니다.

제작진의 기대

제작진은 "우즈베키스탄을 매우 잘 아는 곽준빈이 좋아하는 맛집과 추억이 담긴 여행지를 찾아보며 신선한 감동을 선물할 것입니다. 곽튜브 채널에서 쌓은 우즈베키스탄 여행 노하우를 기반으로 새로운 여행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곽준빈의 귀환이 반가운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를 통해 우즈베키스탄의 아름다움과 현지 문화를 더욱 깊이 있게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