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3회 사진공모전 ‘행복이 넘치는 도봉’으로 함께 공유해요~ by 동네방네뉴스 박미라 아나운서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9. 3. 26. 12:40

본문

728x90
반응형

도봉구(구청장 이동진)3회 기분 좋은 문화도시 도봉구 사진공모전의 주제를 행복이 넘치는 도봉으로 정하고, 전 국민이 담은 도봉구의 다양한 모습을 기다린다.


 매년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고 있는 도봉구 사진공모전은 이번 공모에서, 단순한 풍경사진 등과 같은 전형적인 사진공모전의 이미지를 지양하기 위해, 도봉구에서 느낄 수 있는 일상의 즐거운 모습이나 행복한 모습을 주제로 정했다.


 도봉구는 이를 통해 더 많은 주민들이 공모전에 쉽게 도전하고, 관심을 갖고 도봉구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520일부터 531일까지(오전9~오후6)이며, 작품 형식은 JPG파일(가로2,000~3,000픽셀 이상)이며, 1인당 2점 이내로 출품할 수 있다. (2점 초과시 심사 제외, 중복수상 없음)


접수방법은 작품사진과 작품에 대한 설명파일 및 참가신청서 등을 첨부해 도봉구홈페이지(참여인터넷접수/설문인터넷접수/예약)에 파일을 업로드 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도봉구는 65일부터 67일까지 사진 및 예술분야 외부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단을 구성해 주제 적합성, 창의성, 홍보성 등을 고려하여 심사를 진행하고 최종 당선자는 오는 614일 구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당사자에게는 개별 문자 메시지도 발송한다.


 대상 1명에게는 상장과 상금 7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 각각 상장과 상금 50만원 우수상 4명에게는 각각 상장과 상금 20만원 입선 10명에게는 각각 상금 5만원을 수여한다.


 도봉구는 이번 공모에 선정된 작품은 도봉뉴스 및 구SNS 등 다양한 구정홍보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이번 제3회 도봉구 사진공모전을 통해 도봉구 일상에서 작고 아기자기한 행복의 모습들이 더 많은 주민들과 공유되길 바라고, 이를 통해 도봉구 구석구석을 더 많이 느끼고 애정을 갖고 바라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 도봉구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