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정용호, U-20 월드컵 대비 스페인 전지훈련 소집 명단 발표 by 동네방네뉴스 김지창 아나운서

동네방네뉴스/체육 스포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9. 3. 6. 19:11

본문

728x90
반응형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남자 U-20 대표팀이 오는 5월 폴란드에서 개최되는 FIFA U-20 월드컵에 대비해 실시하는 3월 스페인 전지훈련에 소집할 23명 선수 명단을 밝혔다.

 

이번 전지훈련 소집 명단에는 U리그, K리그, 해외리그 등 다양한 소속의 선수들이 이름을 올렸다. 지난해 말 김학범호 울산 동계훈련에 소집돼 A대표팀과의 연습경기서 두 골을 넣은 박정인(울산현대), K리그2 개막전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기세를 올린 오세훈(아산무궁화)이 이름을 올렸다. 최근 바이에른 뮌헨에서 1군 데뷔전을 치른 정우영은 KFA가 구단에 소집 요청 공문을 보냈으며, 소집 여부를 놓고 구단과 협의 중 이다.

 

선수단은 11일(월) 파주NFC에 소집하여 16일(토)까지 국내에서 훈련을 실시한 후, 17일(일) 인천공항을 통해 스페인으로 출국한다. 훈련 기간 동안에는 프랑스, 우크라이나 등 월드컵에 참가하는 강호와의 평가전을 통해 전력을 가다듬을 계획이다.

 

한편, 대한민국은 지난 25일(한국시간) 폴란드 그디니아에서 개최된 FIFA U-20 월드컵 조 추첨식을 통해 F조에 편성되었다. 대표팀은 5월 26일(한국시간) 포르투갈을 시작으로, 남아프리카공화국(5월 29일), 아르헨티나(6월 1일)와의 경기를 통해 16강 진출을 노린다.

 

정정용 감독은 지난 조 추첨 결과에 대해 “어느 팀이든 쉬운 팀은 없다”며 “남은 기간 동안 철저히 준비하면 결과는 그에 맞게 따라올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사진제공 :대한축구협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