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종서, '웨딩 임파서블'에서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 몰입도 UP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3. 14. 18:02

본문

728x90
반응형

 



tvN 월화극 '웨딩 임파서블'에서 배우 전종서가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지난 11일과 12일 방송에서 전종서는 문상민(이지한)과의 관계가 점점 가까워지며 설렘을 유발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전종서가 연기하는 나아정은 절친 김도완(이도한)과 위장결혼을 계획하며, 김도완의 동생인 문상민과 마주칠 때마다 티격태격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과정을 그렸습니다.

 서로에게 조금씩 빠져드는 두 인물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두근거림을 선사했습니다.

전종서는 극 중 자신의 연락을 피하고 상견례에도 참석하지 않겠다고 한 문상민에게 섭섭한 눈빛을 보이며, 앞으로의 관계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녀는 당차고 씩씩한 모습부터 귀여운 매력까지 다양한 감정을 자연스럽게 연기해내며 나아정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었습니다.

전종서의 현실감 가득한 연기는 '웨딩 임파서블'의 몰입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위장결혼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가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웨딩 임파서블'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어,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풀어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전종서 배우의 깊이 있는 연기와 '웨딩 임파서블'의 향후 전개에 많은 기대와 응원을 보내주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