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윤아라의 내맘대로 차트 by 겨울 제주도 사진찍기 좋은 장소 Top4

동네방네 아나운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0. 1. 20. 09:3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사랑스러운 아나운서 윤아랍니다
오늘은 시청자님 제보로 겨울 제주도에 대해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1월 제주도 날씨가 무려 23도까지 올라갔다고 합니다 여기 서울 날씨는 추위로 벌벌떨고 있는데 제주도는 이렇게 따뜻하다니! 당장 떠나고 싶지 않으세요?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제주도에 가면 꼭 들려야 할 탑4

먼저 서귀포시에 있는 귤밭 76번지 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포토존을 체험할 수 있고 꿀팁으로는 입장료 2,000원만 내면 귤을 무제한으로 따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본인이 직접 딴 귤을 까먹으며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다니 정말 일석이조네요. 만약 집에 가져가거나 지인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분들은 15,000원을 내면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탑 3
겨울하면 동백꽃이죠~ 서귀포시에 있는 위미리 동백군락지입니다. 동백꽃은 1월에서 4월사이에밖에 볼 수 없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꼭 보셔야 겠어요. 꽃말은 진실한 사랑, 겸손한 마음, 그대를 누구보다도 사랑합니다 라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연인과 사랑하는 가족, 또는 친구들과 이번에 동백꽃을 보러 한번 가보세요. 아주 낭만적인 곳에서 추억만들기에 딱 좋습니다!

Top 2
이번엔 천연기념물로 선정된 아주 유명한 성산일출봉입니다. 한국인이라면 이곳은 꼭 올라가봐야겠죠? 저는 아침일찍 성산일출봉 꼭대기에 올라가 요가복을 입고 인증샷 찍는 것이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데요. 아침일찍 등산하면 그 상쾌함의 매력에 푹 빠지실 겁니다.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느끼러 가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Top1
여러분, 천국의 계단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이곳은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오르다 카페입니다. 오션뷰를 보며 쉴 수 있는 카페인데요. 인생샷도 찍으며 맛있는 베이커리도 맛볼 수 있다고 하니 힐링장소 그 자체입니다. 소세지 페스츄리 강추하니 꼭 드세요~

겨울제주도 어떠셨나요? 해외여행은 부담스럽고 가까운 국내여행이라도 가고 싶다면 제주도에서 겨울만의 매력을 느끼시는 건 어쩌세요? 미리 맛보고 싶다면 제주도 서귀포시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행복을 주는 사랑스러운 아나운서 윤아라였습니다.


드림온TV 윤아라 아나운서
gracefulara7@naver.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