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의 봄' 개봉 6일 만에 200만 관객 돌파! 범죄도시3 이후 가장 빠른 쾌속 흥행 질주!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3. 11. 27. 19:46

본문

728x90
반응형

 

 

1979년 12월 12일 서울의 신군부 세력의 반란을 다룬 영화 <서울의 봄>이 개봉 6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김성수 감독이 연출하고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가 배급한 이 영화는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제작했습니다. 강렬한 연출,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라인으로 무장한 이 영화는, 개봉 전부터 실시간 예매율 1위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관객들은 영화에 대해 "필시 모두가 봐야 하는 역사적인 영화", "생생한 현장감과 완벽한 연기력" 등의 호평을 남기며 영화의 힘을 입증했습니다. <서울의 봄>은 <범죄도시3>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 가장 빠른 흥행 속도를 보이고 있으며,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입니다.

마무리: <서울의 봄>이 이룬 흥행 성과는 한국 영화계의 높은 수준을 다시 한번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 영화가 우리의 역사적인 순간을 재조명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과 역사적 교훈을 남기기를 바랍니다. 영화를 통해 지난 역사를 되돌아보고, 그 속에서 우리가 배울 수 있는 교훈을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 등극에 이어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지칠 줄 모르는 흥행세를 보이고 있는 영화 '서울의 봄'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