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지빈 가로수길 데이트

동네방네 리뷰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0. 8. 14. 00:2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랑둥이 막내 박지빈입니다.

 

 봄이 고백의 계절이라면 여름은 본격적인 연애의 계절 ! 나들이의 피크 시즌인데요! 여러분 설레는 데이트가 어려우시다구요? 아마 데이트 코스 짜기가 가장 어려운 게 문제일 것 같은데요! 지금부터 언니 오빠들의 데이트 코스는 막내에게 맡겨보시죠!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실 오늘의 데이트는요~ 가로수길에서 함께 합니다. 저와 함께 가로수길 데이트 시작해볼까요?

 

지금은 한시! 먼저 허기진 배를 채우러 가야겠습니다. 더 맛있는 저녁을 위해 점심은 깔끔한 샐러드로 가보겠습니다~ 제게 샐러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걸 알게해준 곳이 있습니다! 바로 칙피스!! 지중해식 음식을 주메뉴로 하는 가게인데요, 샐러드와 오므라이스, 샌드위치와 라이스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칙피스 샐러드에 나오는 피타빵과 팔라펠이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연인뿐만 아니라 친구와 함께해도 좋은 곳입니다.  어디서 살빠지고 예뻐지는 소리 안들리세요?

 

밥을 다 먹으니 2시가 조금 넘었네요~

밥을 먹었으니 후식은 필수죠! 지금 저와 함께 갈 카페는! 쑥라떼가 유명한 소진담입니다! 인테리어부터 메뉴가 전부 담백하고 깔끔합니다! 저는 이 곳에 쑥라떼와 함께 먹는 인절미 쿠키를 좋아합니다.😃 쫀득하고 달콤한 인절미 쿠키! 생각만해도 달달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소소하게 이야기도 나눴고 당충전도 완료! 이제 4시가 다되어가네요.

 

이렇게 기분 좋은 오늘! 남자친구들 점수를 따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너무나도 소중한 오늘! 남는 건 사진뿐이잖아요~  가로수길에 핫한 사진관 ‘포토매틱’이 있는데요~  요즘 인싸라면 한 번쯤은 찍는 포토매틱! 네이버를 통해 예약을 하실 수 있구요, 요즘엔 컬러 부스도 나왔다고 합니다. 이렇게 사진까지 찍으며 놀다보니 벌써 해가 저물고 있네요. 아 너무 많이 웃어서 그런가 시간도 벌써 6시고 배가 또 살살 고프니까 이제 저녁을 먹으러 가볼까요?

 

제가 준비한 저녁 코스는 빠레뜨 한남 !입니다 명란 크림파스타와 대창 덮밥이 유명한 곳인데요~ 모든 메뉴가 눈으로 한 번 호강하고 또 입으로도 호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게 내부도 예뻐서 인생 샷! 건지실 수 있습니다 ㅎㅎ

 

이제 9시가 되어가네요. 아쉽지만 벌써 하루가 끝나가고 있는데요. 오늘 데이트의 마지막 코스는 선선한 바람을 즐기며 맥주 한 잔 할 수 있는 곳으로 준비했습니다. 야경과 맥주 그리고 연인이 함께한다면 그곳이 바로 지상낙원이 아닐까 싶네요. 바로 반포 한강 공원입니다. 야외에 나간다고 바리바리 짐 싸실 필요 없습니다. 돗자리부터 텐트까지 대여가 가능하구요, 다양한 메뉴들도 배달이 가능합니다. 

선선한 밤바람이 부는 요즘같은 날씨에 버스킹 들으며 한강에서 로맨틱하게 하루를 마무리해보니 하루가 너무 예쁘네요~

 

가로수길의 데이트 어떠셨나요? 가로수길 속 매력있는 곳들로 가득채운 오늘의 데이트가 여러분의 남자친구와 여자친구 마음에도 쏙 들 겁니다~ 앞으로도 연애에 고민이 있다! 어려움이 있다! 그럴 땐 바로 저를 찾아오시면 됩니다!! 언니 오빠들 기다릴게요~ 안녕~~~!

 

동네방네TV 박지빈 아나운서

jibin725@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