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센느, '요요(YoYo)'로 글로벌 팬심 사로잡아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5. 11. 19:58

본문

728x90
반응형

 

10일 오후, 아리랑 TV '심플리케이팝' 방송에서 리센느가 새 싱글 '요요(YoYo)'의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심을 흔들었습니다. 

 이날 리센느는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빛나는 비주얼로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펼쳤습니다.

 멤버들은 몽환미의 정점을 찍으며 러블리한 분위기와 강렬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습니다.

'요요(YoYo)'는 꿈과 현실의 경계를 흐리는 몽환적이고 초현실적인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감각적인 멜로디와 풍부한 하모니가 특징입니다.

 리센느는 보컬, 안무, 표정, 제스처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며 무대를 완성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엔딩 요정'으로 등극한 멤버의 상큼한 엔딩 포즈는 세련된 아우라를 더하며 입덕을 유발했습니다.

리센느는 최근 음악 방송 외에도 데뷔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더 센트(THE SCENT)'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으며, 디어유 버블과 올림플래닛의 플랫폼 '엘리펙스'에서 3D 공간 '센트 룸(SCENT Room)'을 오픈해 전 세계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습니다.

리센느의 새 싱글 '요요'는 그들의 음악적 다양성과 예술적 비전을 잘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멤버들이 보여준 열정과 헌신은 그들의 예술에 대한 사랑이 얼마나 깊은지를 증명합니다.

 앞으로도 리센느가 계속해서 음악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아티스트로 성장해 나가길 기대합니다.

 멤버들의 끊임없는 창의력과 노력이 많은 이들의 마음에 꽃내음처럼 오래도록 남을 것입니다.

사진=아리랑TV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