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네방네TV] 서유진 아나운서 영화이야기 by 아바타 '물의 길'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2. 12. 3. 15:2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네방네 아나운서 서유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전 세계 역대 흥행 1위를 기록했던 제임스 카메룬 감독의 영화! 

 ′아바타′ 의 속편, ′아바타 : 물의 길′입니다. 

아바타 1편에선 제이크 설리가 v자원을 얻기위해 위해 착륙했던 판도라행성에서 v나비 족을 만나 ~그들과 하나가 되어가는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죠.

아바타 2편은  1편에서 10여 년이 지난 후의 이야깁니다. 주인공인 ′네이티리′와 ′제이크 설리′는 10년후 부모가 됐고 가정을 이뤘습니다.

살기 위해 오:랜 터전을 떠나야 했던 나비족은 이방인이 되었고,  v새롭게 등장한 물의 부족,(왼쪽) 멧케이나족과 v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전망인데요. 

포스터에서 볼 수 있듯이 제임스 카메룬 감독은 아바타2의 배경을 물v 로 설정해, 바다 생태계가 어떻게 위협받고 있는지 영화를통해  보여줄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영화의 배경이 아름다운 열대우림에서 바다로 확장되면서 더 광활하고v 경이로운 장면들을 볼 수 있을것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카메룬감독은 사실적이고 디테일한 연출을 위해 v 스쿠버장비없이v 수중 퍼포먼스 촬영을 진행했다고하는데요. 이를위해 배우들은 물속에서 숨을 참는 연습을 했다고 하합니다.

깊은 세계관에 심혈을 기울인 연출까지, 아바타의 매력은 그대로 담고, 더 업그레이드된 아바타 2편을 기대해도 좋을것같습니다. 

제가 아바타를 처음봤을때가 초등학생이였는데, 대학교를 졸업할때쯤 2탄이 나오네요 ㅎㅎ 당시에도 (왼쪽)아크란 교감장면을 보고 너무 아름다워서 푹 빠져서 보았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까지 12월  개봉 예정인 영화, 아바타  물의길 소개해드렸구요,  저는 아나운서 서유진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