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봉구 브랜드송, 전 국민의 재능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도봉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3. 4. 09:25

본문

728x90
반응형

도봉구 브랜드송 콘테스트 홍보 포스터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도봉구 브랜드송 콘테스트를 개최하며, 전 국민의 창의력과 재능을 더해 '도봉에서 만나요'의 새로운 변신을 꿈꾸고 있습니다.

 이번 콘테스트는 프로, 아마추어를 가리지 않고, 나이와 지역에 제한 없이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으며, 커버, 개사, MV, 편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적인 작품을 모집합니다.

지난해 도봉구 출범 50주년을 기념해 처음 선보인 '도봉에서 만나요'는 신촌블루스 출신 김형준 작곡가의 작품으로, 가수 김경호가 가창하여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잊을 수 없는 가사로 구민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콘테스트는 참신하고 유쾌한 작품들을 통해 도봉구 브랜드송을 재탄생시키고자 합니다.

 분야별로 최우수, 우수, 장려작을 선정하며, 총 시상금 2천만 원이 걸린 이 대회는 두 차례의 심사와 도봉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온라인 투표를 거쳐 최종 수상작을 결정합니다.

작품 접수는 오는 3월 26일까지이며, 관심 있는 분들은 필요 서류를 갖추어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수상작으로 선정될 경우, 도봉구 브랜드송 콘테스트 앨범 발매 기회가 주어지며, 이 앨범은 국내외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유통될 예정입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도봉구 브랜드송은 도봉구민들만 듣기에는 너무 아쉬운 곡이며,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전 국민이 '도봉에서 만나요'를 접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도봉에서 만나요'는 현재 도봉구청 행정전화 통화연결음뿐만 아니라 멜론, 유튜브 뮤직 등의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도 청취할 수 있습니다.

이번 콘테스트는 트렌드에 발맞춘 창의적이고 신선한 작품들을 기대하며, 재탄생한 브랜드송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도봉구와 함께 새로운 창의력을 발휘할 이번 기회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전 국민의 재능이 더해진 도봉구 브랜드송의 새로운 모습, 함께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