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드풀2' 액션X스케일X유머 모두 진화된 역대급 2차 예고편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3. 26. 01:13

본문

728x90
반응형


2018년 더욱 강력한 웃음과 역대급 액션을 예고하는 <데드풀2>(원제: DEADPOOL2, 감독: 데이빗 레이치, 주연: 라이언 레놀즈, 조슈 브롤린,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오는 5월 16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지었다. 이와 함께 데드풀의 역대급 매력이 폭발하는 2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다.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을 주인공으로 한 <데드풀2>가 오는 5월 16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했다. 특히 <데드풀>은 국내 개봉 당시 331만 관객을 동원하며 청불 외화 최고 신기록을 달성하는 등 국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데드풀2>에 대한 기대감 역시 증폭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에는 ‘저돌적인 성격, 튼실한 허벅지, 예쁜 여자친구’를 지닌 데드풀 특유의 잔망스러운 매력과 현란한 액션이 고스란히 담겨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택시 운전사로 데드풀과 의외의 케미를 보여줬던 도핀더부터 심쿵 여친 바네사 그리고 룸메이트인 블라인드 알, 친구 위즐, 히어로인 네가소닉 틴에이지 워헤드, 콜로서스 등 전편에 출연했던 반가운 얼굴들이 또 다시 등장해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예고편에는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전편보다 더욱 커진 스케일과 업그레이드 된 스토리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강인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케이블이 “저 아이를 죽이러 왔다. 죽고 싶지 않으면 비켜” 라고 말하며 겁에 질린 한 아이가 등장해 이들이 무슨 관계일지 그리고 그 아이는 어떤 능력을 지녔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그 아이를 지키기로 결심한 데드풀이 “완전 끝내주는 팀을 꾸리는 거야”라고 말하며 진보적이며 성중립적인 새로운 팀인 ‘엑스포스’를 결성하는 장면이 등장해 데드풀만의 새로운 팀 결성에 이목이 집중된다. 여기에 제4의 벽을 허물고 카메라를 직접 보고 농담을 건네는 모습부터 다양한 팝컬처 패러디 그리고 “예고편보다 훨씬 잘 나왔어”라고 말하는 모습까지 오직 ‘데드풀’이기 때문에 가능한 유머러스한 장면들로 가득차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데드풀2>는 피플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뽑힌 라이언 레놀즈가 데드풀 역으로 다시 돌아오고, <아토믹 블론드>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데이빗 레이치가 메가폰을 잡았다. 모레나 바카린, 브리아나 힐데브란드 등 전편의 출연진들과 함께 캐스팅 전부터 화제를 불러 모았던 케이블 역에 조슈 브롤린까지 합류하여 기대를 모은다. <데드풀2>는 5월 16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ABOUT MOVIE 
제목 : 데드풀2(원제 DEADPOOL2)
감독 : 데이빗 레이치
출연 : 라이언 레놀즈, 조슈 브롤린, 모레나 바카린, 브리아나 힐데브란드
수입/배급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개봉 : 5월 16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사진제공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