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 퍼스트 슬램덩크] 개봉 6일 만에 50만 관객 돌파! 폭발적인 흥행 상승세로 새해 최고의 화제작 등극!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3. 1. 11. 08:20

본문

728x90
반응형

올타임 레전드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개봉 6일차 누적 관객 50만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흥행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원작/각본/감독: 이노우에 다케히코 | 수입: 에스엠지홀딩스㈜ | 배급: NEW | 개봉: 2023년 1월 4일]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1월 10일(화) 21시 기준 누적 관객 50만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흥행 상승세로 새해 최고의 화제작에 등극했다. 

 

(출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6일 연속 새해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며 누적 관객 수 5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동시기 개봉작 <스위치>와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을 제친 기록일 뿐만 아니라, <아바타: 물의 길> 과 <영웅> 등을 포함한 전체 개봉작 가운데 압도적인 수치로 좌석판매율 1위까지 등극하며 뜨거운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화제를 모은다. 여기에 자막 관람 약 60%, 더빙 관람 약 40%의 수치로 한국어 더빙판에 대한 높은 관심도 눈길을 끈다.

 성우 강수진, 신용우, 엄상현, 장민혁, 최낙윤, 소연 등 국내 최정상 성우진이 총출동한 더빙판에 대한 입소문이 이어지며 두 가지 버전을 모두 보는 마니아들의 N차 관람 열기가 확산하고 있어 ‘슬친자’까지 탄생하는 신드롬급 인기는 계속될 전망이다.

 

(왼쪽부터 배우 이청아 / 가수 하하 / 배우 윤병희 / 배우 지일주 웹툰작가 김풍 / 웹툰작가 이말년, 배성재 아나운서, 웹툰작가 이종범, 주호민 / [가비지타임]2사장)

한편, 뜨거운 반응 속에 원작을 즐겨본 3040 남성들을 선두로 남녀노소 관객들에게도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화제성이 이어지고 있다. 가수 하하, 배우 이청아, 윤병희, 지일주, 웹툰작가 이말년, 김풍, 이종범, 2사장, 배성재 아나운서 등 연예인과 셀럽들의 관람 인증 사진부터 찐팬들의 팬아트, 포토존, 굿즈 인증샷까지 다양한 게시글들이 쏟아지고 있는 것. 특히 단체 관람과 부모와 아이 관람까지 남녀노소 세대를 가리지 않고 입소문 열풍이 확산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추이에 더욱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가수 하하는 “한 시대에 같이 살아갈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우 이청아는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배우 지일주는 “다들 꼭 보세요… 작품 미쳤음… 진심 대박” 등 진심 어린 리뷰를 남겨 <더 퍼스트 슬램덩크>에 완벽하게 매료되었음을 드러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_셀럽 추천 영상
더 퍼스트 슬램덩크_셀럽추천영상 2탄

 

세대를 넘어 남녀노소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본격적인 입소문 열풍에 나선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