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한민국 대표 '미우새', 은지원의 파격적인 일상 대공개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3. 25. 09:58

본문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의 대표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로 손꼽히는 은지원의 일상이 처음으로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4일 방송된 SBS '미우새'에서는 은지원이 출연하여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자신만의 공간과 일상을 대중에게 선보였습니다.

47세 돌싱이자 엄마 속 썩이기의 달인으로 알려진 은지원은 이번 방송을 통해 어머니와 함께 살면서도 독립적인 생활 공간으로 작업실을 마련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특히 이 작업실 입주를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소속사 YG 사옥에서부터 가전제품과 냉장고까지 챙겨가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개된 은지원의 작업실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2층 구조로 이루어진 이 공간은 온갖 게임 장비들로 가득 차 있었고, 자동차 레이싱 게임기부터 50인치 초대형 PC 모니터까지, 짐을 풀 때마다 다양한 종류의 게임기들이 쏟아져 나와 모벤져스의 경악을 자아냈습니다.

은지원은 작업실이 사실은 엄마 눈치를 보지 않고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임을 고백했습니다. 더불어 손 하나 까딱 않고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의문의 기계까지 설치하였다고 하여, PC방을 연상케 하는 이 공간에 대해 모벤져스는 '장가갈 생각을 하지 않을 것'이라며 놀라워했습니다.

하지만 은지원은 이 모든 준비가 자신의 오랜 로망을 실현하기 위한 것임을 밝히며, 생애 첫 작업실에 대한 흡족함을 나타냈습니다. 그의 이러한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하며, 자신만의 삶을 즐기는 방법에 대해 새로운 관점을 제공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미우새' 은지원의 파격적인 일상 공개는 그가 어떻게 일상에서도 자신만의 색깔을 유지하며 살아가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이러한 모습을 통해 우리 모두 자신만의 삶을 즐기며, 각자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용기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