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눈물의 여왕', 5주 연속 화제성 1위...드라마 역사 새로 쓰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4. 9. 11:17

본문

728x90
반응형

 



tvN 주말극 '눈물의 여왕'이 K-콘텐트 온라인 경쟁력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화제성 조사에서 5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드라마 역사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첫 방송 이후 꾸준히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화제성 점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눈물의 여왕'은 출연진 전체의 화제성 상승이 강점으로 꼽힙니다.

특히, 김지원을 비롯한 주요 출연자들의 연기력과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조연들까지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주며 드라마 전체의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눈물의 여왕'은 현재 역대 화제성 1위에 오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와 같은 명작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의 성과를 거두며 앞으로 남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습니다.

이번 조사는 TV와 OTT 플랫폼에서 방송되거나 공개 예정인 드라마와 출연진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의 활동을 분석하여 순위를 매겼습니다. '눈물의 여왕' 외에도 다수의 작품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 한국 드라마의 높은 경쟁력과 다양성을 다시 한번 증명했습니다.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었습니다. '눈물의 여왕'의 지속적인 성공이 한국 드라마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K-콘텐트의 발전에 기여하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