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기록의 향연, 르세라핌의 신보 '이지(EASY)' 대성공!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2. 20.
반응형



국내외 음악 차트를 점령하며 새 역사를 쓴 르세라핌의 미니 3집 '이지(EASY)'가 발매 당일부터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한터차트에 따르면, '이지(EASY)'는 발매 첫날 무려 78만 3358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일간 피지컬 음반 차트 1위에 올랐습니다. 이는 단순히 숫자의 승리가 아닌, 르세라핌이라는 아티스트의 영향력과 음악적 역량을 증명하는 결과입니다.

또한, 타이틀곡 '이지(EASY)'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13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넘어서며, 르세라핌의 뮤직비디오 중 최단기간 1000만 뷰 돌파라는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월드와이드 트렌딩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미국과 캐나다를 포함한 40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차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해외에서의 반응도 뜨겁습니다. 일본, 캐나다, 칠레, 멕시코 등 18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특히 세계 최대 음악시장인 미국과 일본에서의 성과가 돋보입니다. 타이틀곡 '이지(EASY)' 역시 태국, 홍콩, 대만 등 다수 국가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의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국내에서도 '이지(EASY)'는 발매 직후부터 벅스 실시간 차트 3위를 유지하고, 멜론 '톱100'에서는 10위로 올라서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르세라핌은 이번 미니 3집 발매를 기념해 유튜브와 함께 #MakeItLookEasy 쇼츠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어,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됩니다.

르세라핌의 이번 성과는 단순한 숫자를 넘어서, 음악으로 하나되는 세계적인 축제와 같습니다. 이들의 음악이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과 희망을 주길 기대합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