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북구, ‘2019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by 동네방네뉴스

강북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1. 29. 13:33

본문

728x90
반응형


강북구(구청장 박겸수)가 다음달 7일까지 ‘2019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을 진행한다.


 방학 동안 학생들에게 구정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추진되는 아르바이트 모집은 구에 주소지를 둔 대학생이 대상이다고등교육법상 대학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어야 하며 제적생이나 대학원생은 제외된다.


 모집인원은 특별선발 14일반선발 56명으로 총 70명이다국민기초생활보장법상 생계급여 혹은 의료급여 수급자 본인·자녀,차상위계층북한이탈주민등록장애인, 3자녀 이상 가정 등이 특별선발 대상이다.


 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만 할 수 있으며 다음달 14(오전 11시부터 구청 4 전산교육장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인원이 결정된다.


 결과는 같은 날 오후 6시에 구 홈페이지에 게시된다선정된 학생은 다음달 17()부터 20()까지 재학(휴학증명서통장사본신분증을 준비해 구청 자치행정과에서 등록절차를 거쳐야 한다.


 구는 선발인원이 초과되면 전산으로 무작위 추출할 방침이다선발과정에 참관을 원할 경우 20분 전까지 추첨 장소에 도착하면 된다.


 근무기간은 다음해 1월 7일부터 2월 7일 한 달간으로 동 주민센터보건소도서관복지관 등에서 행정·현장 업무나 민원·행사 안내를 돕는다~금 주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가 근무시간이며 점심값을 포함해 1일당 49750원을 받을 수 있다.


 박겸수 강북구청장은 공공성이 있는 구청 업무 체험은 학생들에게 일반 업체에서의 근무와는 다른 경험이 될 것이라며 이 곳에서 일한 경력이 사회 초년생들에게 정착의 밑거름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 강북구청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