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북구의회 이백균, 장동우, 김도연의원 우이초등학교 뒤편 축대 안전 민원 현장 활동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2. 23. 00:15

본문

728x90
반응형


강북구 의회 이백균 의원, 장동우 의원, 김도연 의원은 지난 2월 20일 인수동 우이초등학교 뒤편 축대(인수봉로62가길)의 안전 문제 해결을 위한 현장 활동을 실시하였다.

우이초등학교 뒤편과 주택가 사이에 위치한 축대는 성인 남성의 키보다 높은 하부의 석벽과 상부의 토사, 수풀, 나무 등으로 되어 있으며, 주기적인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아 안전 문제가 주민들에게서 계속 제기되어 왔다.

이번 현장 활동에는 축대 정비계획 주민설명회와 의견 수렴을 위하여 구청 공원녹지과장, 자연생태팀장, 정비설계를 맡고 있는 업체 관계자 및 주민 등 20여명이 함께 참석하였다.

현장 활동에 참석한 의원들은 구청 공원녹지과장의 정비계획에 대한 설명이 끝난 후 공사 진행으로 야기될 주민들의 불편사항, 정비공사에 추가할 사항, 장기적인 축대 관리 방안 등 주민들의 의견을 하나하나 귀담아 들으며 해결 방안도 함께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 활동을 마친 의원들은 “축대 정비에 주민들의 의견이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구청에서는 우기가 오기 전에 공사가 끝날 수 있도록 함께 힘써 달라.”고 당부하였다.



사진제공 : 강북구의회 이백균의원

인터넷신문 제호 : 동네방네뉴스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