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북구의회,『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의』 개최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2. 2. 10:06

본문

728x90
반응형


강북구의회(의장 이백균)112816시 강북문화예술회관 행복실에서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이하 협의회’) 11월 월례회의를 주최했다.

 

이날 월례회의에는 협의회 회장 도봉구의회 이성희 의장을 비롯하여 20개 구의회 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인사말과 주최구인 강북구의회 이백균 의장의 환영사, 박겸수 강북구청장서울시의회 신원철 의장의 축사, 안건논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성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강북구의회 이백균 의장을 비롯한 14명 의원 모두가 참석한 가운데 북한산이 있는 아름다운 강북구에서 월례회의를 개최할 수 있게 된 것을 감사드리며, 지역주민을 대표하는 구의회 의정활동이 이번 8대 의회에서도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25개 구의회를 대표해서 많은 노력을 할 것이고 각 구별로는 내년 사업이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하였다.

 

이어서, 강북구의회 이백균 의장은 환영사에서 우리 구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 드린다. 우리 강북구는 천혜의 자원인 아름다운 북한산이 있으며 3.1만세 운동의 산실인 봉황각,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의 묘소와 4.19 국립묘지가 자리하고 있는 풍부역사와 문화유산을 자랑하는 도시로서 현장중심의 구민과 함께하는 강북구의회로건으로 33만 구민과 14명의 의원들이 서울 동북부의 신중심지로 발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음을 강조 하였다. 또한 오늘 회의가 구의회와 지방자치 발전을 견인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서 강북구의회 이용균, 조윤섭 의원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을 인정받아 지방의정대상을 수상하였으며, ‘2019년 의장협의회 국내 세미나 정 변경건과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장소 선정에 대한 안건을 논의 한 후 행사는 마무리 되었다.


사진제공 : 강북구의회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