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잔존인’이라 불리는 죽은 살인자와의 사투! [아이 스틸 씨 유] 메인예고편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2. 31. 09:50

본문

728x90
반응형



신선한 소재와 압도적인 서스펜스로 새로운 스타일의 SF 스릴러를 선보일 <아이 스틸 씨 유>가 1월 3일 개봉을 확정하며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이 스틸 씨 유>는 의문의 폭발사고 후 ‘잔존인’이라 불리는 죽은 자들이 산 자와 공존하는 시대, 살인자였던 ‘잔존인’의 등장으로 위험에 빠진 생존자 소녀의 사투를 그린 SF 스릴러. 

 영상은 ‘잔존인’이라 불리는 죽은 자들이 생겨나게 된 폭발 사고 장면으로 시작하며 강렬한 인상을 전한다. 이어 이들은 인간 세상에 영향을 미칠 수 없다는 사실이 드러나고, 이를 믿지 않는 소년 ‘커크’(리처드 하몬)와 그런 그에게 자신을 위협하는 ‘잔존인’이 있다며 도움을 요청하는 ‘베로니카’의 만남이 빠르게 전개되며 밀도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잔존인’의 법칙을 뒤집어버리는 ‘잔존인’의 등장으로 위협받는 ‘베로니카’, 그리고 그의 정체가 살인자였다는 진실이 밝혀지며 휘몰아치는 죽음의 공포. 살인자였던 ‘잔존인’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치는 그녀의 모습은 숨 막히는 스릴을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잔존인’이라 불리는 죽은 살인자와의 사투를 그린 SF 스릴러 <아이 스틸 씨 유>는 1월 3일 개봉한다. 



[About Movie] 

제 목 아이 스틸 씨 유(I Still See You) 
감 독 스콧 스피어(<미드나잇 선> 감독) 
출 연 벨라 손, 리처드 하몬 
수입/배급 ㈜누리픽쳐스 
러닝 타임 97분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 봉 2018년 1월 3일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