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vN '코미디빅리그' 300회 맞이 폭풍 웃음 '빵빵' 터졌다! by 동네방네뉴스 석지나 아나운서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9. 2. 18. 10:18

본문

728x90
반응형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가 300회를 맞이해 폭풍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17일(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 ‘코빅’ 300회는 역대급 재미를 전했다. 최근 예능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SF9 찬희와 블락비 피오가 특별 출연해 지원사격에 나섰고, 각 코너들은 새로운 웃음 병기를 공개하며 일요일 저녁 웃음을 책임졌다. 


찬희는 '국주의 거짓말' 코너에 등장해 이국주와 호흡을 맞췄다. 인기리에 종영한 출연 드라마 속 명대사를 연기해 환호성을 이끌어 낸 찬희는 연이어 아이돌다운 퍼포먼스와 거짓말 댄스까지 선보이며 넘치는 끼를 대방출했다. 피오는 '가족오락가락관' 코너에서 이목을 사로잡았다. 양세형, 양세찬, 이용진, 이진호와 한 팀이 된 듯한 자연스러운 콩트 연기는 물론, 큰 화제를 몰고 왔던 '고요속의 외침'을 따라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날 방송은 2019년 1쿼터 7라운드에 접어든 만큼 코너간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다. 백종원 도플갱어로 변신한 문세윤과 그에 맞서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는 황제성, 최성민의 '선수는 선수다'가 4주 연속 정상을 차지했다. 피오의 예능감이 더해진 '가족오락가락관'은 2위로 누적점수 30점을 달성, 여전히 1쿼터 종합 1위를 지킬 수 있었다.


박나래를 향한 이상준의 깜짝 고백이 놀라움을 자아낸 '2019 장희빈', 장도연, 허안나, 이은형의 숙취 연기와 의기투합이 빛을 발한 '갑분싸', 찬희와 이국주가 중독성 강한 웃음을 선사한 '국주의 거짓말'이 각각 3위, 4위, 5위를 하며 순위권을 장식했다. 점점 더 팽팽해지는 경쟁 속 과연 1쿼터 후반부에 들어서는 다음 주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코빅' 제작진은 "300회 동안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항상 변함없이 일요일 저녁을 책임지면서 매주 색다른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웃음의 대세를 만들어 나가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300회 소감을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tv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