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작진이 미쳤다! [꿀잼 퀴즈방] 미리크리스마스 특집, 선물 와르르! by 동네방네뉴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pd 2018. 12. 20. 16:57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는 21 <꿀잼 퀴즈방>에서 대박 선물의 주인공이 결정된다.

 

실시간 라이브 퀴즈쇼 <꿀잼 퀴즈방>은 시청자가 TV를 보면서 직접 모바일로 접속해 퀴즈에 참여, 상금에 도전하는 신개념 방송으로 21일 방송에서는 두 아들의 슈퍼맨 샘 해밍턴이 산타로 변신해 미리 크리스마스 특집을 꾸민다. 또한, 다가오는 연말에 걸맞은 2018년 핫이슈 문제들을 준비했다고.

 

한편, 제작진은 크리스마스 특집인 만큼 제작비를 탈탈 털어, 꿀잼 퀴즈방을 혜자 퀴즈방(?)으로 바꿨다고. 탈락했어도 끝까지 TV로 생방송을 시청하며, 퀴즈를 풀면 누구나 50인치 TV,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그리고 영화 예매권 상품의 주인공이 될 기회가 주어진다. 이뿐만 아니라 방송 중간 중간마다 생존 여부와는 상관없이 스타벅스 커피, 영화 예매권, 교촌치킨 콤보 기프티콘을 얻어갈 수 있는 깜짝 이벤트까지 준비했다는 후문. 이 모든 대박 상품의 기회는 꼭 본방사수를 하며 퀴즈를 풀어야 얻어 갈 수 있다.

 

게스트 손에 최종 상금이 걸린 <꿀잼퀴즈방>은 기본 상금 700만 원부터 시작하여 게스트가 한 문제를 맞힐 때마다 100만 원씩 적립, 최대 1400만 원의 최종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최종 우승자 중 한 명을 뽑아 200만 원의 몰빵 상금을 제공하고, 에어팟 당첨자도 생방 종료 직전 바로 발표되어 탈락했더라도 끝까지 TV와 잼라이브 앱을 시청하면 누구나 대박 상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자세한 퀴즈 참여 방법은 꿀잼퀴즈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샘해밍턴과 함께하는 혜자 퀴즈쇼는 12 21일 금요일 저녁 8 30 KBS2TV <꿀잼 퀴즈방>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KBS2TV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