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류사회' 메인예고편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김기혜 아나운서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8. 6. 07:57

본문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최상류층의 민낯을 적나라하게 그려낼 영화 '상류사회'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경제학 교수이자 촉망받는 정치 신인 ‘장태준’(박해일)과 능력과 야망으로 가득 찬 미술관 부관장 ‘오수연’(수애) 부부가 상류사회로 진입하기 위해 강렬한 욕망을 드러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먼저 대학에서 인기와 존경을 받으며 승승장구하던 ‘장태준’은 민국당으로부터 공천의 기회를 얻게 되고, 이 기회를 놓칠 수 없는 ‘장태준’은 자신이 서민경제를 살리기 위한 비전으로 제시했던 시민은행 창립을 실현해 정치계에 입문하고자 한다.

한편 뛰어난 능력만으로 미술관 부관장 자리에 오른 ‘오수연’은 재벌들의 돈 세탁을 위한 미술품 경매장에서도 대담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차기 관장직을 차지하려는 야망을 보여준다. 

특히 ‘오수연’의 “재벌들만 겁 없이 사는 줄 알았어?”, “나는 자기가 때를 기다리는 사람이 아니라 때를 만드는 사람이길 바라” 등의 대사부터 “야 너 힐러리 같다”, “그러니까 당신도 클린턴 되고 나서 사고 치라고”라는 부부의 대사는 더 높은 세계로 올라가고자 하는 이들의 야심을 느끼게 한다. 

한편, “관장은 아무나 하는 줄 알아? 주제만큼만 하자”, “저희랑 다른 사람들이에요”라는 예고편 속 다양한 대사들은 평범한 사람들이 쉽게 속할 수 없는 상류사회의 속성을 대변하고 있어 과연 ‘장태준’과 ‘오수연’이 꿈꿔왔던 세계에 입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장태준’과 ‘오수연’ 부부의 강렬한 야망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흥미를 높이는 영화 '상류사회는 8월 29일 개봉한다.



영 화 정 보

제 목 : 상류사회
감독 / 각본 : 변혁
출 연 : 박해일, 수애, 윤제문, 라미란, 이진욱, 김규선, 한주영 
특 별 출 연 : 김강우 
장 르 : 드라마 
제공 / 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 작 : (주)하이브미디어코프
크 랭 크 인 : 2017년 11월 1일
크 랭 크 업 : 2018년 1월 22일 
개 봉 : 2018년 8월 29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