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두가 기다린 연극, 대학로 휴먼코미디 2인극 『형제의 밤』, 오는 13일 오픈!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7. 12. 15:29

본문

728x90
반응형



대학로 휴먼코미디 2인극 『형제의 밤』이 오는 13일, 1년 만에 대학로에서 새로운 캐스트로 다시 관객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다. 2013년 초연 이후, 관객들의 지속적인 앙코르 요청을 받아온 만큼 이번 공연 오픈 소식에 관객들의 반응은 뜨겁다. 

대학로 휴먼코미디 2인극 『형제의 밤』은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형제들이 한날한시 부모의 죽음으로 유산을 둘러싸고 하룻밤 사이에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남성 2인극이다.

유치한 말장난과 찌질한 몸싸움의 향연으로, 애잔함까지 불러일으킨다. 부모의 숨겨져 있던 진실을 밝히려는 두 형제의 이야기. 리얼리티의 극대화로 비극적인 상황을 희극적 요소로 풀어내며 가족의 참된 의미를 이야기한다. 특히 형제, 자매 관객들이 함께 보기 좋은 공연!

관람 포인트는 2인극의 장점으로, 무대와 관객과의 거리를 좁혀 화려한 무대장치보다는 배우들의 연기력, 연출로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극 중 캐릭터의 개성적 표현이 잘 드러나며, 선명한 극의 갈등 구조 등으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친구, 연인, 가족끼리 보기 좋은 공연은 물론, 1인 관객들도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는 모두가 기다린 공연! 대학로 휴먼코미디 연극 『형제의 밤』.

2013년 초연 이후부터 연극 『형제의 밤』을 찾아준 관객들의 보답하는 마음으로, 기존 관람티켓을 소지한 온라인 예매사이트 구매자에 한해, 재관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학로 휴먼코미디 연극 『형제의 밤』은 대학로 세우아트센터 2관에서 오는 13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공연 문의는 대학로발전소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대학로발전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