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학로 소확행 뮤지컬 『메리골드』 2018 여름 방학맞이 학생 추천 공연!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7. 12. 15:25

본문

728x90
반응형


대학로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뮤지컬 『메리골드』가 2018년 여름 방학을 맞아 학생 할인 혜택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2년 이후부터 꾸준한 지방 초청 공연 및 학교 순회공연 등을 통해 ‘소확행 뮤지컬’이라는 타이틀을 얻을 정도로 입지를 다진 만큼, 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안성맞춤인 공연!

대학로 소확행 뮤지컬 『메리골드』 는 ‘자살카페’ 회원들이 저마다의 사연을 가지고 한데 모여 벌어지는 이야기를 극에 담았다. 주변 혹은 뉴스에서 만나봄직한 인물들의 상처 극복 과정을 담아 관객들도 함께 치유 받을 수 있는 대학로 소확행 뮤지컬 『메리골드』. 

뮤지컬을 제작한 극단 비유는 이 뮤지컬을 통해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주제를 공연에 담아 풀어냄으로써, 교육적·문화적으로 긍정적의 메시지를 전한다. 공연부제가 곧 『메리골드』 의 꽃말, ‘반드시 오고야 말 행복’이 작품이 전하고자 하는 중심 메시지이다. 

학업으로 지친 학생들이 보기 좋은 추천 공연인 대학로 소확행 뮤지컬 『메리골드』는 대학로 열린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공연 문의는 대학로발전소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대학로발전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