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카이스크래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파이널 예고편 전격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7. 6. 10:38

본문

728x90
반응형


세계 최고층 빌딩에서 발생한 역대 최악의 테러, 사상 최대의 재난에 맞선 드웨인 존슨의 불꽃같은 분노를 그린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스카이스크래퍼>가 드웨인 존슨의 긴장감 넘치는 액션을 총망라한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파이널 예고편은 드웨인 존슨의 고공 액션 활약이 가득 담겨 있어 보는 내내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덕 테이프와 밧줄 하나에 의지해 화재가 난 세계 최고층 빌딩 ‘펄’에 아찔하게 매달린 드웨인 존슨의 모습은 무모해 보이면서도 그를 응원하게 만들며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이건 바보 같은 짓이야”라고 할 정도로 그 누구도 쉽게 도전할 수 없는 행동이지만 전직 FBI 최고 요원 출신의 ‘윌 소여’는 가족들을 구하겠다는 하나의 생각으로 이 모든 걸 해낸다. 

‘절대 불가능은 없다’라는 카피는 테러 집단과의 싸움에서 가족들을 무사히 구출해 낼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드웨인 존슨과 글로벌 흥행 신드롬을 기록한 <샌 안드레아스> 제작진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기대를 높이고 있는 <스카이스크래퍼>. 맨몸 액션부터 거침없는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까지 대역 없이 모든 것을 소화한 드웨인 존슨은 인생 캐릭터를 완성 시키며 액션 마스터로서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드웨인 존슨의 완벽한 액션이 담긴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한 올여름 단 하나의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스카이스크래퍼>는 7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스카이스크래퍼 
원제: Skyscraper 
각본/감독: 로슨 마샬 터버 
출연: 드웨인 존슨 외 
수입/배급: UPI 코리아 
북미 개봉: 2018년 7월 13일 
국내 개봉: 2018년 7월 11일 

[Synopsis] 

누구도 구하지 못한다면 내가 한다! 
세계 최고층 빌딩, 사상 최대의 재난 
역대 최악의 테러 집단을 향한 불꽃같은 그의 분노가 폭발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