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랑' 만의 세계관을 담아낸 제작기 영상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7. 5. 20:44

본문

728x90
반응형


남북한이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반통일 테러단체가 등장한 혼돈의 2029년, 경찰조직 ‘특기대’와 정보기관인 ‘공안부’를 중심으로 한 절대 권력기관 간의 숨막히는 대결 속 늑대로 불리는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을 그린 영화 <인랑>이 생생한 촬영 현장의 모습을 담은 제작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제작기 영상은 늘 새로운 장르와 이야기를 관객들에게 소개했던 김지운 감독을 비롯, 미술, 의상, 무술에 이르기까지, <인랑>만의 세계를 완성해낸 제작진의 노력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김지운 감독은 원작 애니메이션 <인랑> 속 독보적인 무드와 세계관, 서사에 매료되어 <인랑>을 시작하게 되었다. 이에 그의 작품에 참여해왔던 오랜 영화 동지들인 이모개 촬영감독, 조화성 미술감독, 조상경 의상감독, 정두홍 무술감독이 뭉쳐 각자의 파트에서 <인랑>만의 세계관을 완성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먼저, 2029년이라는 미래 세계를 구현해낸 조화성 미술감독은 “실제 사이즈로 통째로 지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며 하나 하나 재창조해야 했던 어려움을 밝혔다.

그는 700평 정도의 대규모 부지에 광화문 시위 현장을 재현한 것을 비롯, 실제 남산 타워를 모델로 촬영 동선에 맞게 대규모 세트로 구현해냈다.

영화의 하이라이트인 지하 수로 세계는 1,000평이 넘는 규모의 세트에 깊이감 있게 세팅해 과거와 현재, 미래까지 닿아있는 독특한 세계를 클래식하게 구현, 디스토피아적인 공간을 탄생시킬 수 있었다.

미술, 의상, 무술까지, 완성도 높은 영화를 위한 배우와 스탭들의 열정으로 완성된 <인랑>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강렬한 영화적 체험을 예고하며,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강동원-한효주-정우성-김무열-한예리-최민호 등 탄탄한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과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늘 관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해온 김지운 감독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는 <인랑>은 오는 7월 25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인랑 [人狼]
감독: 김지운
출연: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김무열 한예리 최민호 외
특별출연: 허준호
원작: 오시이 마모루, BANDAI NAMCO Arts & Production I.G 제작 장편 애니메이션 <인랑>
제공: 유니온투자파트너스㈜, 워너브러더스 픽쳐스
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작: ㈜루이스픽쳐스
크랭크인: 2017년 8월 16일
크랭크업: 2018년 3월 23일(113회차)
개봉: 2018년 7월 25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