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 청춘 공포 스릴러 '몬몬몬 몬스터' 메인예고편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7. 2. 12:12

본문

728x90
반응형

영화 <몬몬몬 몬스터>는 주인공 ‘린슈웨이’(등육개)가 교내의 ‘몬스터’라 불리는 ‘런하오’(채범희) 일당의 작당모의에 휘말려 잠입한 곳에서 정체불명의 괴물과 맞닥뜨리고, 뜻밖의 사건 끝에 괴물을 납치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2018 청춘 공포 스릴러. 

<몬몬몬 몬스터>는 인간을 해치는 괴물, 괴물을 납치한 인간, 그리고 인간 대 인간 사이에서 벌어지는 폭력성을 다루며, 선과 악의 모호한 경계와 인간의 양면성을 그린다. 

공개된 <몬몬몬 몬스터>의 메인예고편에는 그 동안 숨겨져 있던 괴물의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학급비 도난 사건의 범인으로 누명을 쓰며 담임선생님으로부터 ‘런하오’ 일당과 함께하는 지역 봉사 미션을 받은 ‘린슈웨이’. 그는 ‘런하오’ 일당과 함께 찾아간 지역 봉사 건물에서 소름 끼치는 비주얼의 괴물과 맞닥뜨린다. 

정신 없이 도망치던 그들은 우연한 사건으로 괴물을 납치하고, ‘런하오’ 일당의 아지트에 감금한 채 괴물을 괴롭힌다. “얘 아니었으면 네가 묶였을 테니까”라는 ‘런하오’의 말처럼 ‘린슈웨이’는 자신이 살기 위해 ‘런하오’ 일당과 한 패가 되고, 그는 이제 피해자에서 또 다른 가해자로 자리를 바꿔 선다. 

예고편 후반, 납치된 괴물을 구하기 위해 도심을 피투성이로 만드는 또 다른 괴물, 납치한 괴물을 향해 “나는 달라. 걔들이랑 다르다고!”라 외치는 ‘린슈웨이’의 절규, 비장한 표정으로 얼굴에 흰 페인트를 칠하는 ‘린슈웨이’와 ‘런하오’의 모습들은 영화가 어떤 전개를 펼쳐 보일지 호기심과 궁금증을 극대화 시키기에 충분하다. 

관객들이 먼저 알아본 뜨거운 문제작 <몬몬몬 몬스터>는 오는 7월 12일 개봉된다. 



INFORMATION 

제 목 : 몬몬몬 몬스터 
원 제 : 报告老师! 怪怪怪怪物! (Mon Mon Mon Monsters) 
감 독 : 구파도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소녀> 
출 연 : 등육개, 채범희, 진패기, 유혁아 
장 르 : 2018 청춘 공포 스릴러 
수입/배급 : ㈜더쿱 
러닝타임 : 110분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개 봉 : 2018년 7월 12일 
페이스북 : thecoup.cop 
인스타그램 : thecoup_co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