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민과 함께하는 언제나 The청렴한 성북강북교육 청렴 캠페인 실시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교육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6. 21. 16:15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소속 서울특별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교육장 장석진)은 6월 20일 서울사이버대학교 차이코프스키홀에서 「2018년도 주민참여예산 강북․성북 지역 설명회」에 앞서 「주민과 함께하는 언제나 The청렴한 성북강북교육」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특별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의 청렴 정책을 널리 알리고 교육장 이하 전 직원의 청렴 의지를 다지고 더욱 확산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캠페인에는 교육장을 비롯하여 「2018년도 주민참여예산 강북․성북 지역 설명회」에 참여하는 각 과 직원 25명이 「언제나 The청렴한 성북강북교육」이 새겨진 어깨띠를 착용하고 서울특별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에서 미아역 3번 출구까지 거리 캠페인을 펼쳤으며,「2018년도 주민참여예산 강북․성북 지역 설명회」진행 및 안내에도 참여하여 청탁금지법 및 공익신고자 보호보상제도 관련 리플릿을 배부하는 등 지역사회에 서울특별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의 청렴 의지를 알리는 자리가 되었다.

서울특별시성북강북교육지원청 장석진 교육장은 앞으로 「청렴」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책을 펼칠 것이며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더 청렴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언제나(언제 어디서나, 제일 먼저, 나부터)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


사진제공 : 성북강북교육지원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