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리 vs 매켄로' 각계각층의 호평이 담긴 추천영상을 전격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5. 9. 11:49

본문

728x90
반응형


5월 10일 개봉을 앞둔 <보리 vs 매켄로>가 배우와 감독부터 예술계까지 각계각층의 강력추천이 담긴 특별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영화계와 예술계 셀럽들의 강력한 추천 메시지가 담겨 눈길을 끈다.

영상에는 “몸에 힘을 줘서 어깨에 담이 올 만큼 박진감 넘쳤다”(<메소드> 오승훈 배우), “정말 재미있는 그리고 명품 유럽배우들과 만날 수 있는 영화다”(<화차> 변영주 감독), “두 인물의 섬세한 감정에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재미있었다”(<더 테이블> 전성우 배우), “불 같은 성격의 매켄로와 얼음 같은 성격의 보리의 대결이 너무나 멋있고 긴장됐다. 

요즘 스포츠 영화 중 가장 감동적이고 멋진 영화다”(<대립군> 정윤철 감독), “저한테는 굉장히 뜨거웠던 영화고, 발레를 하는 나도 그들의 심리에 공감할 수 있었다”(김명규 발레무용가) 등 영화가 가진 에너지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 그리고 실존 인물의 외형은 물론 내면까지 완벽히 표현해낸 배우의 연기에 대한 찬사가 담겨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후반부 경기에 완벽히 이입되면서 정말 숨막히게 봤다”(<사라진 밤> 이창희 감독), “마지막 테니스 장면은 두 배우가 대사나 설명 없이 표정과 경기만으로 깊은 내면을 보여줬는데 정말 압권이었다”(<돌연변이> 권오광 감독) 등 마치 실제 테니스 코트에 있는 듯 생생하게 표현된 후반부 경기 장면에 대한 극찬이 이어져 전설의 라이벌이 윔블던 결승전에서 맞붙었던 팽팽한 빅매치를 담은 완벽한 스포츠 영화 <보리 vs 매켄로>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개봉을 앞두고 뜨거운 입소문을 모으고 있는 화제작 <보리 vs 매켄로>는 오는 5월 10일 개봉되어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보리vs매켄로
원 제 Borg/McEnroe
장 르 스포츠 드라마
감 독 야누스 메츠
각 본 로니 샌달
출 연 스베리르구드나손, 샤이아라보프, 스텔란스카스가드
수입/ 제공 (주)싸이더스
배급/공동제공 (주)엣나인필름
개 봉 일 2018년 5월 10일
러 닝 타 임 107분
관 람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