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리의 여왕 시즌2' 직감 권상우+생활추리 최강희, 주특기 발휘해 사건 해결! by 동네방네뉴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3. 22. 10:53

본문

728x90
반응형

권상우의 직감과 액션+최강희의 생활 추리력! 각자의 주특기 십분 발휘, 세 번째 사건까지 퍼펙트한 해결!


“돈이 없어서 궁지에 몰린 두 사람이 공모를 한 거죠”

어제(21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극본 이성민/ 연출 최윤석, 유영은/ 제작 추리의 여왕 시즌2 문전사, 에이스토리) 7회에선 노량동 살인사건의 모든 전말이 공개되며 새로운 기숙학원 에피소드의 시작까지 알렸다. 사건 해결의 흥미진진함과 긴장감으로 안방극장은 추리의 세계 속에 빠져들었다. 

직감 및 액션 장인 하완승(권상우 분)과 생활 추리 능력자 유설옥(최강희 분)은 각자의 주특기를 십분 발휘해 사건의 진범과 공모자까지 모두 밝혀냈다. 돈 문제로 협박받던 피해자 이황식(이문수 분)의 손자 이인호(김진엽 분)는 할아버지의 재산을 위해, 피해자의 마트에서 물건을 훔치다 걸린 임우철(장인섭 분)은 합의금 처리를 위해 범죄를 공모했음이 드러났다. 

완설 콤비는 이인호가 이황식에게 선물한 과일 프린팅 티셔츠의 특이점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 두 사람이 친구처럼 함께 다니는 모습에서 추리를 이어나갔다. 이황식이 사건 당일 특정 과일에만 야광색이 칠해진 티셔츠를 입고 있었던 탓에 어두운 곳에서도 피해자가 수술한 복대동맥 위치에 정확히 칼이 들어왔던 것. 

숨이 끊어지기 전 피해자가 뛰어가던 자신의 신발을 잡은 사실을 알게 된 윤미주(조우리 분)는 “좋은 경찰이 되고 싶었는데 내 발을 붙잡고 죽어가는 사람도 못 봤다”며 스스로를 자책했고 총무 고시환(최만희 분)은 “이제부터라도 잘 보면 된다, 다 지나 간다”고 그녀를 다독였다. 과도한 경쟁 속 주변을 돌아볼 여유조차 없는 현실을 사는 이들에게 작지만 큰 위로를 전한 대목이었다. 

유설옥 역시 좋은 경찰이 되기 위해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빠른 합격의 길을 위해 강원도 산속 기숙학원에 들어가기로 결심, 부모님의 사진을 보며 “나 이번엔 꼭 합격할거에요, 진짜 경찰이 될거야”라고 말하며 굳은 의지를 다잡아 보는 이들의 응원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기숙학원에 입소한 그녀의 수험생활은 심상치 않은 기운을 몰고 왔다. 완벽한 시험 대비를 위해 외부와의 교류가 쉽지 않은 곳에 있는 고립된 학원, 이곳에서 고양이와 사람이 연이어 죽은 채로 발견된 것. 

이처럼 이번에야말로 합격을 다짐한 최강희 앞에 또다시 벌어진 사건이 궁금증을 급상승시키고 있다. 오늘(22일) 밤 10시, KBS 2TV ‘추리의 여왕 시즌2’ 8회에서는 본격적인 기숙학원 살인사건이 펼쳐진다. 



사진제공 : KBS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영상 캡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