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성만점 캐릭터, 독보적인 작화 스타일까지! 절대 놓칠 수 없는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 특별한 매력 포인트 전격공개!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3. 22. 09:31

본문

728x90
반응형


기발한 상상력이 가득한 판타스틱 하룻밤 로맨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가 영화를 꼭 봐야할 특별한 매력포인트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영화 속 캐릭터들은 이름이 아닌 '검은 머리 아가씨', '선배'와 같은 별명으로 불려진다. 특히 '검은 머리 아가씨'는 매사에 긍정적이고 궁금한 것이라면 꼭 도전하고 봐야 하는 성격으로, 술 마시기 내기는 물론 대학축제까지 쿄토 곳곳을 누비며 하룻밤 내내 다양한 에피소드를 채워간다.

이런 '아가씨'에게 반해버린 '선배' 역시 한결같은 직진 로맨스를 선보이며 스크린을 넘어 관객에게도 설렘을 선사한다. 이렇듯 서로 다른 매력을 뿜어내는 두 개성 만점 캐릭터들이 펼쳐낼 판타스틱 로맨스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부드럽고도 아기자기한 그림체가 돋보이는 영화의 원안은 일본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나카무라 유스케가 맡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더한다.

영화 중간중간 등장하는 팝아트같은 화려한 색감의 영상미는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데, 독보적인 상상력의 스토리와 만나 원작 속 판타지 로맨스를 완벽히 구현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캐릭터들의 특징을 강렬한 색감과 섬세한 감성으로 표현해내며 극의 분위기를 배가시키고, 섬세한 라인 드로잉과 강렬한 색채로 탄생된 나카무라 유스케 스타일의 캐릭터에 유아사 마사아키 감독의 상상력이 더해져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만의 환상적인 분위기가 완성되었다.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매력적인 캐릭터, 스토리의 분위기를 더욱 환상적으로 끌어올려 줄 감각적인 영상미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다.

밤거리를 헤매는 천진난만 검은 머리 아가씨를 짝사랑하는 어수룩한 선배의 *최눈알(최대한 그녀의 눈앞에서 알짱거리기) 작전을 그린 판타스틱 청춘 로맨스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는 오는 3월 29일 개봉한다.



* About movie

제 목: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
원 제: 夜は短し歩けよ乙女, NIGHT IS SHORT, WALK ON GIRL
감 독: 유아사 마사아키
배 우: 호시노 겐, 하나자와 카나
수 입: ㈜미디어캐슬
배 급: ㈜라이크콘텐츠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 봉: 2018.03.29

*Synopsis

그녀를 사로잡기 위한 완벽한 방법은 최.눈.알 작전! 
하룻밤의 판타스틱한 청춘 로맨스가 펼쳐진다!

“아, 선배! 또 만났네요.”
“어쩌다 지나가는 길이었어.” 

천진난만한 검은머리 소녀를 남몰래 좋아하는 선배는 
오늘도 그녀의 관심을 받기 위해 우연을 가장한 
*최대한 그녀의 눈앞에서 알짱거리기, 일명 최눈알 작전을 이어간다. 

봄에는 폰토초에서 여름은 헌책시장에서 매운 음식 먹기 대회,
대학축제가 한창인 가을 그리고 지독한 독감에 시달리는 겨울까지! 
단 하룻밤, 그녀의 발자취를 따라간 선배는 점점 기이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이렇게 만난 것도 어떤 인연!? 

3월, 위풍당당 로맨틱 엔진 풀가동~! 




사진 자료제공 : ㈜미디어캐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