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몬태나' 1차 예고편 & 포스터 대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3. 21. 08:23

본문

728x90
반응형



메소드 연기의 神이라고 평가받고 있는 크리스찬 베일과 로자먼드 파이크의 믿을 수 없는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몬태나>가 기대감을 배가시키는 1차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독: 스콧 쿠퍼 | 출연: 크리스찬 베일, 로자먼드 파이크, 웨스 스투디, 벤 포스터, 티모시 샬라메ㅣ수입/배급: 판씨네마㈜ | 개봉: 2018년 4월] 

죽음을 앞둔 적과 함께 1,000마일의 여정을 떠나는 전설적인 대위의 마지막 임무를 그린 올해의 DON’T MISS 무비 <몬태나>가 크리스찬 베일의 압도적인 연기를 엿볼 수 있는 1차 예고편과 1차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몬태나> 1차 예고편은 크리스찬 베일이 연기한 전설적인 대위 ‘조셉’이 마지막 임무를 부여받는 장면으로 시작하며 엄청난 몰입도와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믿을 수 없는 크리스찬 베일의 연기’(EMPIRE MAGAZINE)라는 카피는 메소드 연기의 神 크리스찬 베일의 연기와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레버넌트> 제작진’이 선사하는 강렬한 드라마 <몬태나>는 ‘조셉’이 일생일대의 적과 함께 몬태나로 떠나는 1,000마일의 여정의 시작을 알리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또한, <나를 찾아줘>로 전세계 영화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로자먼드 파이크의 모습이 보여지며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과연 <몬태나>에서 크리스찬 베일과 어떤 연기 시너지를 낳을지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강렬하다’(HOLLYWOOD REPORTER), ‘흥미롭다’(GUARDIAN), ‘아름답다’(L.A. BIZ)라는 카피와 함께 한시도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장면들은 광활한 땅 ‘몬태나’로 향하는 여정이 쉽지 않을 것임을 짐작케해 스토리에 대한 흥미로움을 더한다.

<몬태나> 1차 예고편이 공개되자 “오 간만에 볼만한 영화가 나온 듯!! 크리스찬 베일이라니!!”(jule*****), “요즘은 이런 영화가 오히려 더 사랑받는 듯 ㅋㅋ”(park****), “믿고 보는 배우는 크리스찬 베일을 두고 한 말이다”(sir*), “크리스찬 베일 로자먼드 파이크 케미 기대되네요”(quaintvil****), “긴장감 쩌네.. 베일형님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 이번에도 기대합니다”(데르*), “그냥 크리스찬 베일이 나오는 것만으로도 이 영화는 보고 싶어진다”(장경*)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포스터 자료제공 : 판씨네마㈜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