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램페이지' 드웨이존슨 SNS에 올린 예고편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3. 20.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4월 개봉하는 영화 '램페이지'의 주연을 맡은 드웨인 존슨이 본인의 SNS에 올린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드블리’ 드웨인 존슨이 영화 램페이지의 새 예고편을 두고 장난 아닌 영상이라면서 괴수들이 본인을 가만 두지 않는다고 소개한다. 드웨인 존슨의 설명처럼 영상 속 괴수들의 크기와 난폭함이 상상을 초월한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괴수들의 난폭함과 더불어 드웨인 존슨의 능청스런 연기가 더해져 더욱 흥미를 더한다. “괴수들은 저에게 맡겨요!”라는 자신만만한 말처럼 영화에서 드웨인 존슨은 램페이지에서 동물들과 교감하는 감정 연기와 더불어 사상 초유의 미친 괴수들의 광란에 맞서 그간 출연작들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온몸을 내 던지는 열연을 펼친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 역시 “드웨인 존슨이 소개하는 거면 무조건 보라는 말”, “완전히 취향저격, 꼭 보러 간다”, “와 진짜 엄청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영화 램페이지는 거대 기업의 유전자 실험 중 우주에서 추락한 의문의 가스를 흡입한 후 거대 몬스터가 된 친구 고릴라와 괴수들의 광란을 막기 위한 사투를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이다. 

고릴라와 악어, 늑대가 실험의 부작용으로 사상 최강의 사이즈로 점점 커져갈 뿐만 아니라 여러 동물들의 유전자가 결합으로 인한 변이까지 진행되는 등 이제껏 보지 못한 상상초월 스케일의 재난 블록버스터로 완성되었다. 

80년대 큰 인기를 얻은 동명의 비디오 게임을 원작으로 한다. 영화의 제목인 ‘램페이지’(RAMPAGE)는 파괴를 저지르는 ‘광란’이라는 뜻으로 제목처럼 더 큰 놈들의 광란을 통해 역대급 괴수 블록버스터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램페이지는 인간들의 욕심으로 인한 유전자 이상으로 난폭해진 동물에 관한 스토리는 혹성탈출과 쥬라기 월드를, 괴수의 사이즈 업그레이드는 킹콩과 콩: 스컬 아일랜드를 연상시켜 흥미를 더한다. 

괴수들의 크기는 물론 액션과 유머, 감동까지 모든 것이 드라마를 통해 최근 쥬만지로 역대급 흥행을 이뤄낸 배우 드웨인 존슨이 다시 한 번 사상초유의 미친 괴수들과 함께 흥행 기록을 세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도심을 파괴하는 크기를 가늠할 수 없는 거대 괴수들과 이를 막으려는 드웨인 존슨의 활약을 보여줄 램페이지는 4월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사진 자료제공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