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빈, 헤라 립스틱 광고 영상 속 관능적인 립 메이크업 화제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사회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 16. 09:26

본문

728x90
반응형


헤라가 유빈과 함께 선보인 루즈 홀릭 크림 광고 영상이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유빈은 헤라의 신제품인 루즈 홀릭 크림의 부드러운 텍스쳐와 선명한 컬러에서 느껴지는 관능미를 재해석해 남녀 사이의 캐미스트리에서 느껴지는 아찔한 판타지로 표현하며, 그녀만이 지닌 폭발적인 섹시미와 걸크러쉬한 매력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유빈은 오렌지 컬러에 레드를 더해 화려함을 한껏 끌어올린 297호 ‘플레임’ 컬러로 파티 속 훈남 모델과 몰래 나누는 키스를 연상시키는 매혹적인 모습을 소화하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 외에도 해질 녘 은밀한 백허그를 연상하는 112호 킬링 핑크, 아슬아슬한 썸을 종결시킬 체리 레드빛의 327호 템팅 체리, 그리고 곤히 잠든 연인의 따뜻한 품과 입술을 떠올리는 247호 스터닝 코랄 립스틱으로 유빈만의 섹시함이 돋보였다. 

해당 영상을 접한 팬들은 “유빈의 매력에 홀딱 반했어요”, “유빈 립스틱 색깔 너무 이뻐요”, “제 마음속 영원한 아이돌 유빈, 입술이 너무 매력적!”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유빈과 함께한 ‘루즈홀릭’ 영상은 헤라 공식 인스타그램(@hera_seoulista)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월에 새롭게 출시한 헤라의 ‘루즈홀릭 크림’은 전국 백화점과 면세점의 헤라 매장과 아모레의 공식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보 :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인터넷신문 제호 : 동네방네뉴스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