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도봉우체국 산악회, 2018년 1월1일 새해 무술년 맞이 해돋이 행사 가져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사회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 2. 11:58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도봉우체국 산악회 원이 모여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서울도봉우체국(총괄국장 백형국)은 2018년 1월1일 새해 무술년을 맞아 서울도봉우체국 산악회 (회장 최귀종) 주관으로 도봉산에서 해돋이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백형국 총괄국장. 전옥순 우편물류과장. 조경국 방학동 우체국 관내국장. 배상선 집배실장, 박종식 스마일봉사단장이 직접 참석한 가운데 이뤄져 더욱더 뜻깊은 의미가 있는 행사가 되었으며 새해 떠오르는 첫 일출을 보며 도봉우체국 산악회원들은 새로운 마음으로 미래를 향한 힘찬 화이팅을 외쳤다.

백형국 총괄국장은 "도봉구.강북구를 담당하는 모든 우체국 직원들이 새해에는 더욱더 구민들을 위해 업무에도 충실하고 대국민봉사를 위해 더욱더 힘써달라고 당부했으며 모든 도봉.강북 구민들이 기분좋게 우체국을 방문할수 있도록 직원들에게 항상 웃음으로써 고객들을 맞이해달라"는 당부도 있었다.

한편 서울도봉우체국 산악회는 우체국 직원들로만 구성이되있으며 모든 회원들이 산행을 통해 건강도 같이 지켜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으며 특히 무술년인 2018년 부터는 최귀종 산악회장을 필두로 앞으로 더욱더 친목과 건강을 지키기 위한 모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동네방네뉴스
도봉우체국 명예기자 박흥선 
기사제보 : aic31@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