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봉2동 아이들의 체력이 쑥쑥, 징검다리 마을학교 스포츠 현장 체험학습 by 동네방네 도봉구 교육뉴스

도봉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11. 17. 11:50

본문

728x90
반응형

‘징검다리 마을학교’ 현장 체험에 참여한 학생들의 모습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도봉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1월 10일 징검다리 마을학교 학생들과 스포츠 놀이문화 공간 스포츠몬스터에서 현장 체험학습을 실시했다.

도봉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징검다리 마을학교는 저소득 가정 초등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 오카리나 음악교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현장체험은 학생들의 창의력을 높이고 도전정신 유발, 체력 증진 등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평소 접해보기 어려운 다양한 실내 레저스포츠를 체험한 학생들은 “이렇게 재밌는 체험을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얼마나 좋았는지 모른다.”고 소감을 전했다.

구 관계자는 “징검다리 마을학교는 2017년 도봉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협력 활성화의 일환으로 시행되었다.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즐거운 배움을 도모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실내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몬스터’는 약 1,600평 규모, 35종에 달하는 스포츠 콘텐츠와 11미터 높이의 다이나믹한 입체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베이직, 익사이팅, 어드벤쳐, 디지털 등 네 가지 스타일의 즐거움을 만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신개념 스포츠 놀이문화 공간이다.



사진제공 : 도봉구청
동네방네 도봉구 교육뉴스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